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21-03-02] 코멕스산업, 2차 라이브 커머스 진행

작성일 : 2021.04.28 첨부파일 : 그림2(0).jpg 이전 목록 다음

코멕스산업, 2차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

'틸리카스 양면도마'·'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파격 할인

 

- 코멕스, 첫 라이브 커머스 성황리 마친 후 재출격! 봄맞이 키친테리어 아이템 도마 2종 대폭 할인

- 33일 그립, 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오전 11시부터 각 60분간 생방송 진행

- ‘틸리카스 양면도마’,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도마 선보여

 

50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kr, 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3월 3일부터 2일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코멕스는 지난달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성황리에 마친 후,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 라인업으로 2차 방송을 실시하게 됐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총 두 차례로 3일에는 ‘그립’, 4일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오전 11시부터 각 60분간 진행한다. ‘틸리카스 양면도마’와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봄맞이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는 코멕스의 인기 도마 제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멕스는 앞으로 지속적인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코멕스 ‘틸리카스 양면도마’는 지중해의 푸른빛을 담아낸 감각적인 패턴이 특징으로 봄을 맞아 화사한 주방을 꾸미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특유의 화사한 패턴이 적용된 앞면과 뒷면의 모던한 나무 패턴까지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해 위생적이며, 다양한 무드의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내부에 목재(파티클보드)가 결합된 복합 구조로 뒤틀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틸리카스 양면도마’의 표면은 엠보싱 가공하여 칼이 미끄러지지 않고 칼날이 상하는 것을 방지한다. 제품 모서리에 적용된 코너 지지대로 미끄럼을 방지해 줄 뿐만 아니라 교차면의 오염도 막아준다. 함께 제공하는 도마 받침대로 보관 시 바닥면의 접촉을 없애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대•중•소•미니 4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다양한 재료 손질부터 음식 플레이팅까지 상황에 맞게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코멕스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는 천연 소나무에서 추출한 우드페이퍼 48장을 압축해 만든 자연친화적인 제품으로, 얇은 두께에 세련된 우드 컬러와 디자인이 주방 분위기를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테두리 홈이 있는 앞면이나 심플한 디자인의 뒷면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연출할 수 있어, 플레이팅 및 서빙 도마로 활용하기 좋다.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는 내열 온도가 175℃로 높아 식기세척기 사용 및 열탕 소독이 가능하며, 황색포도상구균과 살모넬라균에 대한 항균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도마의 밀도가 일반 원목도마보다 조밀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색과 냄새 배임에 강하고 건조 또한 빠르다. 대•중•소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대가족부터 1인 가구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코멕스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함께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잘 달라붙지 않는 12cm 나이프, 오븐장갑, 전자레인지 스텐드 등을 증정한다.


코멕스 관계자는 “1월에 진행한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를 화사하게 바꿔주는 코멕스 ‘틸리카스 양면도마’와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