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22-02-16]코멕스,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 리뉴얼 출시

작성일 : 2022.03.07 첨부파일 : 33_home.jpg 이전 목록 다음

 “모던함은 그대로, 화사하고 산뜻한 레드 컬러로 재탄생!”

코멕스,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 리뉴얼 출시


 - 코멕스,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에 화사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 적용해 리뉴얼 출시

 - 팬데믹으로 인한 우울감 해소 돕기 위해 기존 그레이에서 산뜻하고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 컬러 변경

 - 네이밍처럼 모던한 컬러와 디자인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51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www.ikomax.co.kr, 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홈플러스 전용 밀폐용기 ‘바이오킵스 모던’을 화사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대형마트 등 각 유통사에 적합한 컨셉과 특징으로 맞춤형 제품을 선보여 왔으며, 홈플러스에서는 2019년 코멕스의 대표적인 밀폐용기 브랜드 ‘바이오킵스’에 그레이 컬러를 적용한 ‘바이오킵스 모던’을 출시해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22년 코멕스는 팬데믹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우울감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바이오킵스 모던’의 실리콘과 스티커에 기존 그레이 대신 산뜻하고 임팩트 있는 레드 컬러를 적용해 리뉴얼 출시했다. 투명하고 깔끔한 몸체와 어우러지는 레드 포인트 컬러가 더욱 세련된 느낌의 주방을 완성해준다.

‘바이오킵스 모던’은 제품명처럼 모던한 디자인은 물론 코멕스 ‘바이오킵스’ 라인의 우수한 기능성과 편의성을 그대로 갖췄다. 4면을 균일하게 눌러주는 항균 실리콘 패킹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하며, 100% 국내 생산에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소재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잠금 날개의 결합구조가 내부로 감춰진 심플한 타입으로 이물질이 끼지 않아 위생적이고 세척도 간편하다. 총 13종(직사각 7종, 정사각 3종, 원 3종)의 다양한 사이즈로 냉장고, 선반, 찬장 어디서든 깔끔하고 합리적인 수납과 정리를 돕는다. 투명한 소재로 냉장고에서도 쉽게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바이오킵스 모던’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바이오킵스’는 2003년 출시한 코멕스의 대표적인 밀폐용기 브랜드로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라인업을 확장해왔으며,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히 입지를 넓히고 있다. 2004년 세계 3대 디자인상인 '독일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유럽을 포함한 40여 개국에 수출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2021년 유럽 시장에 맞게 '지반(Zivaa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브랜딩해 아마존 유럽과 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미국 4대 홈쇼핑 채널인 'HSN'에도 진출했다.

코멕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전용 제품으로 선보였던 ’바이오킵스 모던’이 지난 몇 년 간 세련된 컬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2022년에는 오랜 팬데믹 상황에 지친 소비자 분들을 응원하기 위해 화사하고 임팩트 있는 컬러로 리뉴얼 출시를 하게 되었다. 새롭게 단장한 ‘바이오킵스 모던’으로 집안 분위기는 물론 기분까지 리프레시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