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22-02-24]코멕스, 도시락세트 ‘런치메이트’ 신제품 4종 출시

작성일 : 2022.03.07 첨부파일 : 1(17).jpg 이전 목록 다음
“등교에서 출근, 봄나들이까지… 우리집 외출 메이트는?”
코멕스, 도시락세트 ‘런치메이트’ 신제품 4종 출시

- 코멕스,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에 휴대성 높인 2022년형 ‘런치메이트’ 4종 출시
- 데일리 도시락용 슬림한 구성부터 야외활동에 제격인 4단 도시락세트까지 다채로운 라인업
-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 안심하고 사용 가능


4종의 제품 모두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가족 구성원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용량과 라인업을 다양화했다. 깔끔한 오트밀베이지 컬러로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에 심플한 디자인이 더해져 다가올 봄에 사용하기에 좋다.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는 직사각 용기(450㎖), 직사각 칸용기(450㎖), 수저세트, 수저케이스와 가방으로 컴팩트한 구성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이다. 4면 체결 방식에 실리콘 패킹으로 완벽하게 밀폐되어 이동 시에도 내용물이 샐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방은 토트백 형식으로 손으로 들거나 팔에 걸치기 용이해 이동 시 휴대가 더욱 편리하며 2중 구조의 내부 은박시트로 음식물을 약보온·약보냉 해주는 효과가 있어 유용하다.

슬림한 디자인의 ‘런치메이트 더 슬림 도시락세트’는 심플하고 컴팩트한 형태로 직장인, 학생 도시락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직사각 슬림 용기(530㎖), 직사각칸 슬림 용기(530㎖), 스테인리스 수저세트, 수저케이스와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리형 칸으로 구성된 찬용기를 갖춰 다양한 도시락 메뉴를 담을 수 있다.

‘런치메이트 미니3단 도시락세트’는 정사각 용기(300㎖) 3개와 2중 구조의 내부 은박시트로 약보온·약보냉 효과가 있는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도시락 가방 양 측면에는 휴대폰, 손 세정제 등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포켓을 배치해 활용도를 높였다.

넉넉한 용량의 도시락이 필요하다면 ‘런치메이트 트라이탄 4단 콤보 도시락세트’가 안성맞춤이다. 단열재를 포함한 3중 구조의 가방으로 음식을 더욱 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넉넉한 길이의 가방끈으로 어깨에 매거나 팔에 걸칠 수 있어 이동도 용이하다. 트라이탄 직사각 용기(325㎖) 2개, 트라이탄 직사각 용기(780㎖) 2개와 가방으로 구성되어 야외활동에 활용하기 좋으며, 라운딩 디자인의 도시락 용기로 내부 코너 세척도 편리하다.

코멕스의 2022년형 런치메이트 4종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코멕스몰(http://www.ikomax.com)’과 코멕스 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멕스 관계자는 “신학기가 시작되고 날씨가 풀리며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코멕스의 도시락세트 ‘런치메이트’를 새롭게 4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데일리 도시락부터 넉넉한 용량의 4단 도시락세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2022년형 코멕스 ‘런치메이트’와 함께 즐겁고 건강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