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17-03-02] 코멕스, 독일 2017 암비엔테(Ambiente) 참가

작성일 : 2017.03.02 첨부파일 : (20170210)_코멕스_암비엔테.jpg 이전 목록 다음

-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을 담은 신규 물병에 이목 집중

- 해외 박람회를 통해 메이드 인 코리아의 저력 선보여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www.ikomax.com)가 지난 10일부터 14일까지 독일 프랑크 프루트에서 개최된 소비재 박람회 ‘2017 암비엔테(Ambiente)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에 매년 참가해 디자인과 품질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기업의 저력을 보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실제로, 코멕스는 사면체결 밀폐용기의 전체 생산량 중 70% 이상을 해외에 수출하고 있는데, 국내 자사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에 대한 바이어들의 니즈와 신뢰가 빚어낸 결과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코멕스의 메인 품목인 밀폐용기 외에 다양하고 신선한 시도가 돋보이는 물병을 대거 선보이며 바이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물병이 현대인의 휴대 필수품이자,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하나의 오브젝트로 포지셔닝되면서, 바이어들의 주요 관심 품목으로 자리잡은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 중, 반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기존 물병의 단조로움을 탈피한 물병, 둥근 모양을 탈피해 독특하고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스퀘어 물병,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보틀을 새로운 감각으로 업그레이드한 물병 등은 많은 바이어들이 관심을 보인 제품이다. 

 

코멕스 관계자는 매년 유수의 해외 전시회를 통해 코멕스의 디자인과 기술력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부심과 46년의 업력으로 세계를 책임지는 주방용품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