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17-11-03] 코멕스, 킨텍스 국제주방및욕실박람회(KITCHEN & BATH KOREA) 참가

작성일 : 2018.03.14 첨부파일 : 1(5).jpg 이전 목록 다음

코멕스, 킨텍스 국제주방및욕실박람회(KITCHEN & BATH KOREA) 참가

- 오랜만에 선보이는 국내 박람회 활동

- 다양한 소재의 밀폐용기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 선보여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www.ikomax.com)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국제주방및욕실박람회(KITCHEN & BATH KORE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코멕스는 중국 최대 수출입 박람회인 캔톤 페어(Canton Fair)’를 비롯해, 독일, 프랑스 등지에서 열리는 세계 유수의 주방 박람회에 매년 참가하며 유럽 및 세계 각국의 바이어와 소비자를 만나왔으며, 사면체결 밀폐용기의 70% 이상을 해외로 수출할 정도로 깐깐한 유럽 소비자를 비롯한 해외 각국 주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박람회는 해외 전시 활동에 주력하던 코멕스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국내 활동으로, 세계가 인정한 코멕스의 스타일리쉬하고 깔끔한 디자인, 그리고 46년 전통의 뛰어난 기술력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코멕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는 시그니처 제품군인 밀폐 용기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일반 플라스틱 소재부터 환경호르몬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트라이탄, 충격에 강한 강화 유리, 열에 강한 내열 유리, 안전하고 건강한 SUS304 스테인리스 소재까지 폭넓게 소개하며 바이어 및 소비자들이 사용 환경 및 선호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코멕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와 더불어 국내 바이어와 소비자를 함께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방문 고객의 니즈에 맞는 응대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해외 바이어들에게는 각국의 식문화에 맞는 제품을 소개하는 데 주력하고, 국내 바이어 및 소비자들에게는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가족 구성원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세분화 한 제품을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제주방및욕실박람회(KITCHEN & BATH KOREA)는 중국, 독일, 미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박람회로, 국내에서는 이번에 첫 개최되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살펴볼 수 있는 산업 전문 전시회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