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18-05-09] 2018 아이스쿨러백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

작성일 : 2019.02.24 첨부파일 : 그림6.jpg 이전 목록 다음


코멕스
, 본격 피크닉 시즌에 맞춰

 2018 아이스쿨러백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 선보여

 

- 공작새(peacock)의 우아한 그린 컬러에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매치로 시원하고 고급스러움

- ‘방수 원단, 단열 압축 스펀지, 방수 코팅 원단 3중 원단 사용으로 보냉·보온 효과 Up



47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www.ikomax.com)가 본격 피크닉 시즌에 맞춰 아이스쿨러백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멕스의 2018 아이스쿨러백 시리즈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은 공작새(peacock) 깃털 컬러를 담은 우아한 그린 컬러에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를 매치해 차분하면서도 시원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퍼 끝과 패브릭 손잡이에 자수 웨빙끈을 추가해 세련미를 더했다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방수 원단, 압축 스펀지, 방수 코팅 원단3중 단열 구조로 외부 복사열은 차단하고 보냉 효과를 높였다. 특히, 5mm의 두꺼운 압축 스펀지로 보냉·보온 효과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했다.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5가지의 다양한 사이즈로 가족수, 라이프스타일 등을 고려해 알맞은 크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하고, 전 제품의 앞면에 지퍼가 달린 포켓을 추가해, 이동 중 핸드폰이나 카드지갑 등을 간단하게 수납하고 닫을 수 있도록 해 실용성을 높였다. 

 

가장 콤팩트한 사이즈인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 8L’는 집 앞 공원이나 가벼운 산책 시 음료나 과일 같은 간단한 간식을 담기에 좋다. 하단부가 넓게 디자인돼 큰 도시락도 넉넉하게 담을 수 있다.

   

일상 생활에서 에코백처럼 활용 가능한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 12L’는 어깨에 편하게 멜 수 있는 세로가 긴 숄더백 형태로 2L의 긴 페트병을 넣으면 딱 맞는 높이에 12L의 넉넉함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간단한 피크닉 간식을 담거나, 가벼운 외출 시 아기 이유식, 물티슈, 기저귀 등의 유아 용품을 담아 사용해도 좋다.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 15L/22/32L’는 가로가 긴 형태의 일반적인 쿨러백 형태로, 도시락·음료·과일 등 캠핑이나 야외 활동에 필요한 식재료를 담아 이동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야외 활동 기간이나 인원 및 식재료 양에 따라 15L·22L·32L 3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두께감이 있는 패드가 장착된 손잡이로 그립감을 높이고, 바닥 패드를 따로 추가해 물품이나 식재료로 가방이 무거운 경우 아래로 처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코멕스 관계자에 의하면, “코멕스 피크닉메이트 피콕그린은 평범한 아이스쿨러백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추가해, 나들이 룩에 엣지를 더해줄 제품으로, “스타일과 실용성 두 가지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코멕스의 디자인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