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2009-09-16]코멕스산업, ‘유리밀폐용기’ 선물세트 마련

작성일 : 2012.07.17 첨부파일 : 99244_43486_5016.jpg 이전 목록 다음

코멕스산업(www.ikomax.com, 대표 구자일)은 한가위를 맞아 ‘유리밀폐용기’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코멕스산업의 밀폐용기는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더욱 실속있다. 특히 선물세트는 25~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7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코멕스 선물세트 기획전’도 함께 진행중이다.

   
 
   
 


코멕스 글라스’는 2가지 종류로 주방과 식탁을 화사하게 연출하고 음식의 맛을 돋보이게 하는 핑크톤의 임페리얼과 ,식탁과 냉장고 안을 좀 시원하고 깔끔하게 연출하는 블루톤의 이노센트는 패션을 입은 새로운 유리 밀폐용기 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식탁위에서 더욱 빛을 내는 “코멕스 글라스”는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전자레인지 그리고, 식탁에서 식기세척기까지 One-Stop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유리밀폐용기이다. 코멕스 쇼핑몰(www.ikomax.com)과 메가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7,000원이다.

‘코멕스 앤’은 기존의 민무늬 밀폐용기에서 벗어나 표면의 그림을 오래 유지시켜주는 인몰드 방식을 적용해 뚜껑에 리본무늬를 넣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의 제품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표면의 디자인이 벗겨졌다면, 이 방식은 광택이 우수할 뿐 아니라, 세척 시에도 표면의 그림이 잘 벗겨지지 않아 더욱 선명한 느낌으로 오랫동안 제품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움과 디자인을 강조한 밀폐용기의 자존심 “코멕스 앤”은 사용시 더욱 만족감을 줄 수 있다.

구입은 코멕스 쇼핑몰(www.ikomax.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코멕스 앤 6종 세트는 16,500원 ,
코멕스 앤 8종은 2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