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14-04-14] ‘코멕스 TOP 물병’ 출시

작성일 : 2014.04.18 첨부파일 : TOP Water bottle(logo)_s.jpg 이전 목록 다음

건강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코멕스 TOP 물병출시


편리한 고리형 손잡이로 뚜껑을 고정할 수 있어 음용 시 뚜껑이 얼굴에 닿는 불편함 해소


유리처럼 안전한 고급 소재 트라이탄 활용,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한 기능성 강화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대표 전병우 www.ikomax.co.kr)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해 개발한코멕스 TOP 물병을 출시한다. 

 

코멕스 TOP 물병은 'Training-Outdoor-Picnic'의 첫 글자를 딴 이름으로 요가, 피트니스 등의 실내운동과 아웃도어 레포츠,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제품으로 스타일과 편의성을 높여 개발되었다.

 

편의성을 높인 기능적 디자인은 고리형 손잡이와 뛰어난 그립감을 주는 바디에서 찾아볼 수 있다. 편리한 고리형 손잡이는 손가락으로 뚜껑을 고정할 수 있어 음용 시 뚜껑이 얼굴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였으며, 몸체와의 연결하는 고리가 있어 뚜껑 분실 문제를 해소했다.

물병 바디는 산의 정상을 형상화한 굴곡을 주어 그립감을 높였으며, 넓은 입구로 세척이 편리하여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끄러짐 없이 쉽게 열 수 있는 톱니바퀴 형태의 뚜껑은 손쉽게 여닫기가 가능하고, 완벽한 밀폐가 가능하여 역동적인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누수 걱정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코멕스 TOP 물병은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A(BPA)로부터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로, 가벼우면서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내구성을 지녔다. 트라이탄은 유리의 투명함과 플라스틱의 가벼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고급 신소재이며, 주로 젖병 소재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 열탕 소독이 가능하며 냉동실, 식기 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구성이 우수하여 충격이 잦은 아웃도어 활동에서 적합하다.

 

7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컬러는 그레이, 투명, 바이올렛 3종으로 구성된다. 전국 대형 할인점 및 코멕스 쇼핑몰(www.ikomax.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개별 가격은 65백 원이다.

 

㈜코멕스산업 관계자는야외 활동 시 사용하는 물병인 만큼 내구성이 높고, 장갑을 벗지 않아도 여닫을 수 있는 뚜껑과 간편한 휴대를 위한 고리형 손잡이를 적용하여 편의를 더했다코멕스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 만족을 높였다고 말했다.

 

코멕스산업은 밀폐용기 전문기업이며 42년 역사의 밀폐기술 노하우로 휴대용 물병, 냉장고 물병 등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물병을 개발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