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14-10-08]코멕스, 스테인리스 소재 밀폐용기 ‘스텐킵스’ 출시

작성일 : 2014.10.14 첨부파일 : 20141008_KOMAX_stenkips_s.jpg 이전 목록 다음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산업(대표 전병우)은 스테인리스 소재 밀폐용기 스텐킵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텐킵스는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안전한 소재를 개발함과 동시에 특수 코팅기법으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더한 밀폐용기이다.

 

밀폐용기 전문기업 코멕스산업은 자체 기술력으로 플라스틱 밀폐용기는 물론 유리 밀폐용기를 모두 출시한 바 있다. 플라스틱류에서는 일반 PP 소재에서부터 트라이탄 소재의 밀폐용기까지 개발하였으며, 유리 밀폐용기에서도 강화유리와 내열유리를 모두 개발하며 다양한 소재의 밀폐용기 기술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텐킵스는 코멕스에서 스테인리스 소재의 밀폐용기로는 처음 출시하는 제품이다.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스테인리스 소재이며,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여 오랫동안 변하지 않는 내구성과 냄새 및 색 배임에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스타일리쉬한 컬러를 입혀, 기존의 차갑고 딱딱한 스테인리스 용기의 이미지에서 벗어났다. 특히 특수 코팅기술을 사용하여 쉽게 벗겨지지 않고, 무독성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내 기술로 만들어 밀폐력 또한 완벽하다.

 

기존 스테인리스 밀폐용기는 용기 입구에 플라스틱 프레임이 있어야 뚜껑과 결합되는 형태를 지닌다. 이 때문에 세련된 이미지 전달의 한계가 있으나, ‘스텐킵스는 프레임 없이 바로 뚜껑과 결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더욱 스타일리쉬한 외관을 선보인다.

 

스텐킵스는 직사각형 9, 원형 7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8,900원에서부터 25,600원까지이다. 제품은 이마트 등 전국 대형 마트와 코멕스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