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1. KOMAX
  2. PR Center
  3. 보도자료

보도자료

[16-02-15] 코멕스,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 참가

작성일 : 2016.02.17 첨부파일 : (20150215)_코멕스_독일 엠비엔테 전시회.jpg 이전 목록 다음

코멕스, 2016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 참가
- 론칭 예정 제품 최초 언베일로 유럽시장 공략 교두보 마련
- 전 세계 주부들의 인정받는 세계적 브랜드로 발돋움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코멕스가 2월 12일부터 16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6 독일 암비엔테(2016 Ambiente)' 전시회에 참가했다.
 
독일 암비엔테 전시회는 세계 3대 가정생활용품 전시회 중 하나로 코멕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연속 참가해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코멕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럽 신규 바이어 개척 및 유럽 마켓 쉐어 확대 하고자, 특별히 3월 초 론칭 예정인 '하이킵스(HIKIPS)'를 처음으로 언베일해 많은 바이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의 하이엔드 밀폐용기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심플하고 깔끔함이 돋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을 지녔다. 기존 밀폐용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무늬와 컬러로 유럽은 물론 세계 어느 주방에서나 주목 받을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이 외에도 세계인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코멕스의 데이킵스나 오븐글라스 같은 스테디셀러 밀폐용기 외에 새롭게 리뉴얼 된 뉴 바이오킵스, 지난해 론칭 된 비비락 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였다.
 

리뉴얼된 New바이오킵스는 블루, 그린, 핑크의 3가지의 산뜻한 파스텔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주방에 산뜻함을 더하고, 기존 바이오킵스의 다양한 제품 구성과 사이즈를 그대로 적용해 실용적이다. 비비락은 초경량 밀폐용기로 가볍고 기존의 사면체결형 밀폐용기보다 가볍고, 4개의 체결 날개로 안정적인 밀폐용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같은 규격끼리 위로 쌓아 올려 뚜껑과 몸체를 끼우면 안정적으로 쌓이는 것이 특징으로, 다른 사이즈의 제품을 차곡차곡 담아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이 높다.
 

코멕스 관계자는 "코멕스는 45년의 히스토리가 담긴 브랜드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제 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다"며, "국내는 물론 유럽 및 세계의 주부들이 인정하는 주방·생활용품 브랜드로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문의 및 상담은 코멕스 소비자 상담실(080-676-1004) 또는 코멕스 쇼핑몰(http://www.ikomax.com)에서 할 수 있다.